Press Release

케임브리지 대학교와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 2024년부터 Pearson VUE가 제공하는 입학시험에 공동 참여


영국 런던 — 2024년 1월 18일

케임브리지 대학교와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은 과학, 공학 및 수학 기반 학위 과정에 대한 입학시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합작 투자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글로벌 평가 리더인 Pearson VUE가 시행할 이 시험은 경쟁이 치열한 학부 과정에 지원하는 학생들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대학이 가장 우수한 지원자의 기술을 공정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케임브리지와 임페리얼은 두 가지 시험 세트를 시행할 것입니다. 공학 및 과학 입학시험(ESAT)은 케임브리지의 공학, 자연 과학, 화학 공학 및 생명 공학, 수의학 학위 프로그램과 임페리얼의 물리학 및 대부분의 공학 학위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대학 입학을 위한 수학 시험(TMUA)은 케임브리지 대학교의 경제학 및 컴퓨터 과학 학위와 임페리얼 칼리지의 '경제학, 금융 및 데이터 과학' 및 컴퓨팅 학위에 모두 사용됩니다. 영국의 다른 많은 대학도 수학 기반 과정에 대한 지원을 평가하기 위해 TMUA를 사용할 것입니다.

Pearson VUE는 세계 최고의 학습 기업인 Pearson의 인증 및 라이선스 기관으로서 학업 및 입학 분야의 여러 기관에 평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4년 10월부터 학생들은 Pearson VUE 시험 센터에서 180개 이상의 국가, 5,500개 이상의 장소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컴퓨터 기반 평가를 받게 됩니다. 케임브리지의 채용, 입학 및 참여 담당 이사인 Mike Nicholson은 "2024년부터 교사와 학교의 부담을 덜고 시험 센터 역할을 할 수 있는 장소에서 컴퓨터 기반 입학시험을 시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케임브리지와 임페리얼은 또한 Pearson VUE를 통해 제공되는 2024년부터 의학 전공 입학 용도로 UCAT 평가를 사용할 것이며 케임브리지는 법률 전공 입학 용도로 LNAT 시험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지원자는 다른 유사한 기관과 마찬가지로 시험을 치르기 위해 행정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무료 학교 급식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기타 확대된 참여 기준을 충족하는 영국 기반 지원자에게는 수수료 면제가 적용됩니다*. Nicholson은 "비용이 참여에 장벽이 되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수수료 면제에 사용하는 모델은 Pearson VUE가 지원하는 다른 입학시험에 성공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임페리얼의 마케팅, 채용 및 입학 담당 이사인 Lizzie Burrows는 "지원자 환경은 우리 포부의 핵심입니다. 앞으로도 지원자 수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대학은 지원자의 부담을 최소화하면서 최고의 응시자를 공정하게 선발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Pearson VUE의 잘 구축된 시험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되는 이러한 시험이 다른 대학에서 TMUA 및 ESAT를 평가로 사용하고 학생들의 입학 절차를 간소화하도록 장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욱 광범위한 지원자를 유치하기 위해 TMUA와 ESAT는 2024년 10월 중순과 2025년 1월 초에 시험을 시행하여 UCAS 입학 과정의 두 가지 주요 과정 마감일을 반영할 것입니다. 케임브리지 지원자는 가을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Pearson VUE의 EMEA 및 아시아 담당 부사장인 Matthew Poyiadgi는 "학업 환경과 입학 프로그램이 점점 더 디지털화된 세상에서 계속 발전함에 따라 컴퓨터 기반 평가는 효율성을 높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전환에 대해 임페리얼 및 케임브리지와 협력하고 세계 유수의 대학 지원자들이 잠재력을 입증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편집자 참고 사항:

*학교 무료 급식을 받을 자격이 있거나 Pupil Premium 지급을 받은 영국 지원자는 시험 비용을 충당할 수 있는 바우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모가 소득 지원을 받고 있거나 자녀 수당을 받고 있는 사람도 자격이 있으며 기타 여러 가지 면제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케임브리지와 임페리얼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Pearson VUE 정보

Pearson VUE는 수십 년간 컴퓨터 기반 시험 업계의 선구자로 활약하며 학계 및 입시에서 IT 및 의료 서비스 분야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계에서 매년 1,900만 건이 넘는 인증 및 면허 시험을 주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전 세계 180여 개 국가에 걸쳐 약 20,000개 보안 시험 센터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네트워크와 온라인 시험을 통해 시험 개발 및 주관 부문에서 세계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평가 업계에서 당사의 리더십은 결과적으로 선도적인 기술 업체부터 정부 및 규제 기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고객과의 협력 관계로 증명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PearsonVUE.com에서 확인하십시오.

Media contact

Caroline Darrington, Senior Global PR & Communications Manager
+44 7785 557375
caroline.darrington@pears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