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Dec Institute, Pearson VUE와 파트너십 체결해 자격이 인증된 블록체인, 암호자산, Web3 전문가 확보


스위스 취리히 — 2023년 5월 16일

디지털 에셋 분야를 학계와 업계 모두에서 선도적으로 이끄는 글로벌 컨소시엄 DEC Institute가 컴퓨터 기반 시험 분야의 글로벌 리더 Pearson VUE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CDAA® 및 CBA® 시험을 전 세계에 제공합니다.

CDAA®(공인 디지털 에셋 애널리스트) 및 CBA®(공인 블록체인 애널리스트)는 전 세계 암호화 및 블록체인 관련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하는 최고의 전문 인증으로, 기술, 비즈니스 및 경제, 법률, 규제 분야에서 전문가들의 지식을 평가합니다. 금융 서비스 및 비금융 서비스 업계의 응시자 모두 전 세계 곳곳에 있는 Pearson VUE의 시험 센터 중 한 곳에서 시험을 치르거나, 180개국 이상에서 이용할 수 있는 Pearson VUE의 온라인 감독 솔루션인 OnVUE를 통해 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DEC Institute의 CEO Arno Pernthaler는 "Pearson VUE와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은 것은 CDAA® 및 CBA® 응시자들이 폭넓은 시험 접근성을 보장하기 위한 상호 가치와 확고한 헌신을 보여줍니다. DEC Institute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시험 보안, 신뢰성, 무결성에 대한 엄격한 표준을 준수하는 동시에 DEC의 전 세계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고 밝혔습니다.

Pearson VUE의 EMEA 지역 부사장인 Matthew Poyiadgi는 새롭게 발전하고 있는 미래 산업 및 이러한 산업에서의 커리어에 인증과 자격 절차를 통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Poyiadgi는 "이러한 새로운 산업과 커리어가 발전하려면 이러한 커리어에 필요한 기술을 인증하여 전문가가 필요한 지식과 역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는 결국 전문가가 대표하는 비즈니스에 더 높은 수준의 신뢰와 보증을 보장합니다. 이와 같은 파트너십은 미래의 산업과 커리어를 개발하려는 Pearson VUE의 노력을 그 어느 때보다 잘 보여줍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블록체인 기술 및 디지털 에셋 분야의 규제 환경과 채택이 전 세계적으로 계속 변화하고 확장됨에 따라, 고용 시장도 업계의 가치 사슬 전반에서 더불어 성장하고 있습니다. DEC Institute는 예비 전문가들의 지식을 테스트하고 업계의 숙련가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글로벌 전문가 커뮤니티를 구축합니다. DEC Institute는 전문 지식을 측정 가능하고 검증 가능하게 함으로써 직원에게는 새로운 수준의 경쟁력을 갖추게 하고, 고용주에게는 지원자가 해당 직위에 필요한 지식과 전문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런던 대학 블록체인 기술 센터, 싱가포르 국립 전산 대학원,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 밀라노 공과 대학 경영 대학원, 프랑크푸르트 금융 및 경영 대학원, 하이데라바드 공과 대학, 루체른 응용과학 대학 역시 공통의 비전, 즉 블록체인, 암호화폐, 디지털 에셋, Web3 분야의 모든 종사자를 위해 최고의 지식과 벤치마크 산업 표준을 출시한다는 공통의 비전을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렇듯 전 세계적으로 특별한 협력은 전문적 우수성을 인증할 수 있는 국제적 표준이 필요하다는 공동의 약속과 신념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DEC Institute 소개

DEC Institute는 블록체인, 암호자산, Web3 분야를 선도하는 전 세계 곳곳의 전문 대학이 공동 설립해 글로벌하면서도 목표 지향적인 조직으로, 글로벌 인재 및 전문가 개발 시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DEC는 탁월한 전문가들이 업계가 발전하고 지속 가능하게 기능하는 데 크게 기여한다고 믿습니다. DEC의 목표는 지식을 배포하고 이를 인증할 수 있는 플랫폼을 통해 이러한 직종에 가치를 제공하고, 업계와 교류하여 최신 개발 성과, 전문성, 전문 실무 표준을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Decinstitut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Pearson VUE

Pearson VUE는 수십 년간 컴퓨터 기반 시험 업계의 선구자로 활약하며 학계 및 입시에서 IT 및 의료 서비스 분야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계에서 매년 1,900만 건이 넘는 인증 및 면허 시험을 주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전 세계 180여 개 국가에 걸쳐 약 20,000개 보안 시험 센터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네트워크와 온라인 시험을 통해 시험 개발 및 주관 부문에서 세계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평가 업계에서 당사의 리더십은 결과적으로 선도적인 기술 업체부터 정부 및 규제 기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고객과의 협력 관계로 증명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PearsonVUE.com에서 확인하십시오.

Media contact

Greg Forbes, Global PR & Communications Manager
+44 (0) 7824 313448
greg.forbes@pearson.com